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고구마가 없고(있더라고 몇분 뒤면 끝나있는 쾌속진행) 로코클리셰 한바가지 들어가있는데다가 배우들 연기 케미 비주얼 미쳤고 그 와중에 OST까지 완벽해서 한국인 안성맞춤 드라마인듯ㅋㅋㅋㅋ 뎡배에서도 간만에 진짜 농도 100프로인 로코수작 나왔다는 반응이 많음ㅋㅋㅋㅋㅋ



워커홀릭 재벌사장님 남주 ❤️ 능력있고 똑부러지는 캔디여주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가 공식 소개글이고 간략히 풀어설명하자면 재벌친구 대타로 나간 맞선자리에서 만난 회사사장님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게 되며 일어나는 우당탕탕 러브스토리....^^


 


사랑은 한번도 안해봐서 지도모르게 심통부리던 남주가

 

 


여주앞에서 점점 이렇게 아기비비고물만두가 되고



내일은 없어 노빠꾸킵고잉으로 일 저지른 여주가(그 핫게간 사만다 레이첼 코리안엠마스톤 드라마 맞음ㅋㅋㅋㅋ)

 


남주한테 걸려서 데굴데굴 구르다가 스며드는....



여주 앞에서 뚝딱거리는 남주...

 




여주가 귀엽다는듯 피식 웃는 남주....

 





이게 언제적 감성?ㅋ하고 시작한 덬들이 1시간 내내 광대가 치솟고 다끝나고 나면 입이 귀에 걸린걸 확인할 수 있다는 마성의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나 다른 커뮤에서도 스며들었다는 사람들 속출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서브도 맛집임...(럽라 고구마도 없음 섭남은 남주찐친 섭녀는 여주찐친)


회장님(덕화옹 맞음)도 고구마 없이 걍 존귀로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



클리셰는 실패하지 않는다는 걸 보여주듯 첫주차 방영후 청률이 거의 배로 뛰었고 이번회차(오늘 5화 함) 청률도 더 오를것으로 보임 유일한 흠이라면 12부작이라는점....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다들 사내맞선 하쉴....? 아 진짜 한번만 잡숴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