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레전드였던 스킨푸드 사장님이 마녀공장으로 오셨는데

 

 







제니퍼랑 전무님도 같이 이직하심 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네고 얘기에 들어가고 인기 제품들로 소개 시작함

 

 

 

 







인기 제품들 들고 나온 사장님을 야심차게 공격하는 광희

 

 







애초에 제일 인기 많은 제품들로 네고 할려고 들고 나왔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인기 제품들은 네고 안해도 잘 팔릴텐데 네고왕에 제일 인기 있는 제품들로 들고 나옴






1차 걱정하는 광희

 







이번에 제대로 네고 당할려고 옴ㅋㅋㅋㅋ

 

 

 








95% 네고 얘기에 당황해하는데

 

 

 






또 6900원에 해달라니깐 그건 괜찮다고 함ㅋㅋㅋㅋ

 

 

 








2차 걱정하는 광희

 

 

 

 








아까 95% 할인 얘기에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앰플 기준 6900원이면 80% 할인이었음ㅋㅋㅋㅋㅋ

 

 

 








퍼센트는 중요한게 아니라는 말에 3차 걱정하는 광희 ㅋㅋㅋㅋㅋ

 

 







스킨푸드 할인때 할인쿠폰 3장 줬는데 (7000원으로 구매할수 있는 쿠폰 3장)

 

 

 








이번에 4장 줄테니 욕심부려서 신제품 선크림 하나는 고정해달라고 함 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는 광희 ㅋㅋㅋㅋㅋ







참고로 쿠폰 3개라는게 마녀공장 전제품 중에 아무거나 골라도 7천원인 쿠폰 3장 준다는거임 ㅋㅋㅋㅋㅋ

 






선크림 쿠폰 고정도 선크림 안사고 싶으면 안사도 됨 대신 사면 7천원이라는거고 ㅇㅇ 다른 제품 쿠폰 3장 나오니깐 그걸로 다른거 사도 되는데 그냥 쿠폰 중 하나는 선크림에 고정시켜달라는 말임 ㅋㅋㅋㅋㅋ






결론







이제 주문 기간을 정하는데 시작부터 일주일이라고 말함ㅋㅋㅋ

 

 

 







열흘이라고 말하는 직원한테 극대노 하는 광희 ㅋㅋㅋㅋ

 

 

 








계약서 쓸려는데 샘플 얘기 꺼내는 직원

 







4차 걱정하는 광희 ㅋㅋㅋㅋㅋ

 








샘플은 회사에서 주는게 아니라 광희가 소비자분들한테 드리는 선물이라고 말함

 








그 말 듣고 광희 감동 받음 ㅠㅠ

 

 







사은품으로 드리는 샘플만 8만개 준비해둠 ㅋㅋㅋㅋ

 

 







추가 사은품 ㄷㄷ

 

 

 

 








이제 찐으로 계약서 쓰려는데 또 줄꺼 있다고 함ㅋㅋㅋㅋㅋ

 

 








네고왕 마녀공장편 최종_진짜 최종_이게 진짜 최종 버전

 

 

 








쿠폰 4장 다 썼는데 추가로 더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 행사 기간동안은 쿠폰 없어도 전품목 50% 할인

 

 

 

 







피디도 이게 메인 네고가 아니라는거에 놀람 ㅋㅋㅋㅋ





최종 버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