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분식집보다 미성당같이 전문으로 하는데 납작만두&간장양념장 고춧가루 파 같이 먹어야 존맛탱

 

무침회랑 먹으면 존맛이야..

서문시장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어 그 장우동에서 나온 만두 먹고싶다 새초롬했는데 ㅠㅠ

맛있는곳은 따로있음ㅋㅋㅋㅋ
미성당 그런곳은 걍 부모님세대추억의집이고 맛은 별로...
대구사람들도 아는사람은 맛있는곳으로 찾아감ㅋㅋㅋㅋ
그리고 맛있는집은 간장도 달라ㅋㅋㅋㅋ 거긴 간장에만 싸먹어도맛있음
아님 평범하게는 찜닭, 떡볶이 이런거랑 먹어도 맛있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