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가정식 식당이래

 

 

 


 

 

 

 

 

 

 

 

 

 

담음새는 전혀 가정식같지 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보 :

파브리는 이탈리아에서 15년 연속 미슐랭을 따낸 레스토랑의 오너셰프다

한식대첩 고수외전 특집 때 이탈리아 셰프로 참가하게 되면서

당시 심사위원인 백종원과 연을 맺음

본인 레스토랑에 한식 재료들과 퓨전한 요리를 내놓기도 하고

이탈리아의 한국음식 경연대회 심사위원도 했을 정도로 한식을 좋아했던 파브리는

방송이 끝난 뒤에도 한국을 자주 찾다가 아예 이탈리아 식당을 모두 정리하고

한국에서 대학교수 겸 요리유튜버로 지내게 됨

백종원 노예(?)를 겸직하고 있어서 백종원 방송 본 사람은 친숙할 듯

현재 직업 만족도 최상이심

 

 

 

 

아직 리뷰 몇개 없지만 올라온 사진들

 


 

리뷰보니까 진짜 정직한 맛이래ㅋㅋㅋㅋ

막 간쎄고 자극적이고 그런거랑 거리가 먼 듯

음료랑 페어링 엄청 잘되어있다고 함

 

 

위치 용산이고

파브리는 15년 연속 미슐랭 받은 이탈리아 현지 레스토랑 오너셰프 출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