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궁, 이제 두 번 다시 성가 덕임은 화빈의 시중을 들지 않을 것이다

예 전하

오늘 밤 성가 덕임을 내 침전으로 들여라

예...예?!

두번 말하게 하지 마라!

 

 

본방 장면은 이것임

근데 메이킹을 보면

 

 

촬영 직전 입 푸는 준호ㅋㅋ

 서상궁, 이제 두 번 다시 성가 덕임은 화빈의 시중을 들지 않을 것이다

 

여기까진 문제 없이 했는데

 오늘밤 서상궁.. 아 서상궁이란닼ㅋㅋㅋ

 

 

 

 

앙칼진 서상궁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텝들이 NG 나자마자

우와~! 하며 기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