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문화 부문 수상자들

2022. 8. 28. 23:09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위대함으로의 여정(The Journey to Greatness)’이라는 콘셉트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2022년을 빛낸 올해의 브랜드, 어떻게 선정했나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기초 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 투표,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정보통신기술(ICT), 건강, 교육, 금융,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인물·문화 등 14개 산업군에서 브랜드를 1차 선별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이번 투표에는 464633명이 참여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