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위대함으로의 여정(The Journey to Greatness)’이라는 콘셉트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2022년을 빛낸 올해의 브랜드, 어떻게 선정했나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기초 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 투표,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정보통신기술(ICT), 건강, 교육, 금융,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인물·문화 등 14개 산업군에서 브랜드를 1차 선별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이번 투표에는 46만4633명이 참여했다.
'K-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중기 근황 (0) | 2022.08.31 |
---|---|
역대 넷플릭스 작품들 전세계 흥행 순위 (0) | 2022.08.29 |
연예인 동창회사진 레전드 삼대장 (0) | 2022.08.28 |
곧 쏟아지는 9월 방영 드라마 라인업 뭐볼까? (0) | 2022.08.27 |
서울대작전 평점 후기 넷플릭스 영화 (0) | 2022.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