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 뭐하는 자세야??????????????????

 

 

방탄 진&정국 맏막즈의 한결같은 

내가 불편해도 좋으니까 니가 불편했으면 좋겠어 모먼트

무대에서 둘이 붙어 있으면 높은 확률로 이러고있음ㅋㅋㅋ

 

 

 

 

 

편하게 기대는것을 허락할 수 없어서 더 불편한 자세를 하는 중ㅋㅋㅋ

 

 

 

 

 

자존심 강한 두 바보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살 차인데 정신연령이 8살 동갑이라 8세즈로 불림ㅋㅋㅋㅋㅋㅋ

 

 

 

네버엔딩 티격태격

 

 

 

 

 

이쯤되면 균형감각이 놀라워ㅋㅋㅋㅋ

 

 

 

 

 




 

 

 

 

사진설명 : 서로 발걸기를 시전하느라 엉켜있는 모습이다

 


내 눈이 부시더라도 니 눈 부시게 하고 싶어

 

 

 

 

 

 

 

누구 팔이 먼저 빠지나 겨뤄보고 싶어

 

 

 

 

 

영원히 끝나지 않는 퍽 퍽 퍽 퍽 퍽 퍽 퍽 퍽

 

 

 

 

 




 

 

 

 

 

편하게 걷는 것을 허락하지 않겠다

 

 



 

 

내 주머니가 찢어지더라도 니 주머니 찢고 싶어

 

 

 

 

 

내 빵댕이 잡히더라도 니 빵댕이 잡고 싶어

 

 

 

 

 

 

내가 손 씻기 불편해도 니가 손 씻기 불편하게 하고 싶어

 

 

 

 

멱살잡고 바닥 굴러 다니는건 흔한 장면임ㅋㅋ

 

 

 

 

 

 

 


갑자기 가랑이 차는 이유 : 그곳에 가랑이가 있으니까

 

 

 

 

 


두 천재의 쭈쭈바 껍질 까기

 

 

 

 

두 천재의 눈싸움

 

 

 

 

얘네는 대체 왜 이러는가

 

그냥 취미임

 

 

 


재밌당💜

 

 

 

 

재밌당💜

 

 

 

 

 


대체 왜 이러는걸까.....귀여우니까 OK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