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즐기는 차차

“아이돌 출신인 어떤 여자가 하트 남발해서 다른 배우들 갑자기 연습하고 배우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twitter.com


방금 전 트위터 블루룸라이브 끝인사하다가 무의식중에 하트남발해서

박경림이 안 놓치고 똑같이 시켜서 옆배우들 기겁함ㅋㅋㅋㅋ




 
 

트위터에서 즐기는 김겨울

“아이돌 짬바 레전드 배수지”

twitter.com

 























 

 

 








 















이번주 금요일 8시

쿠팡플레이에서 안나 3,4회 공개

많관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