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 텐션

 

지하철에서 동물의 숲을 정말 행복하게 하고 있는 레전드짤 ㅋㅋㅋ

 

 

 

 

 

 

아육대 텐션

 

 

 

 

 

 

행복 (그라데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환영받을 때 텐션

 

 

 

에버랜드 텐션

 

 

 

 

 

뭐 먹을 때 텐션 ㅋㅋㅋㅋㅋ

 

 

 

요즘 들어 쏘영이 춤 따라하는거나 지켜츄에서 너무 텐션이 높은 모습이 많이 나와서
억지 텐션이 아닌가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데뷔 전부터도 그렇고 원래 저럼.. ㅋ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