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롭게 손님(친구)인 영우랑 참참참 하는 알바생 그라미 ㅋㅋㅋㅋ





심지어 가게 양은냄비 하나랑 돈까스 망치 들고 와서 하는 중 ㅋㅋㅋㅋㅋ






사장님 돈까스 다질려고 망치를 드는데






없음ㅋㅋㅋㅋㅋ






어디갔지? (두리번)






일단 급한데로 국자라도...






근데 또 영 아닌거 같음ㅋㅋㅋㅋㅋ






결국 돈까스 망치 찾으러 감 ㅋㅋㅋㅋㅋ





돈까스 망치는 동그라미의 손을 거쳐






영우가 갖고 있음ㅋㅋㅋㅋ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