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심지어 얘가 더 이상함 돌아버린 눈깔,,

오늘자 온에어에서 얻은 별명 박휘혈 창휘혈 창쪽이 미호친놈

 

 

빅마우스 세계관에 뛰어든 엑시트 세계관

 

 

 

트위터에서 즐기는 란정

“아끼발 빅마우스 세계관에 뛰어든 엑시티 세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마우스”

twitter.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