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이런 거 안 먹는 지석진, 수드래곤

김수용 지석진 개웃김ㅠㅠ 

 

 

그러는 자기도 딸기라떼 시킴 ㅋㅋㅋㅋㅋㅋ

 

 

와앙

 

 

2차 수플레 등장

 

 

찐행복

 

 

당연한 소리를

 

 

2차

 

 

맛잘알 김수용

 

 

일단 핫한거 시키는 왕코형

 

 

호로록

 

 

으음~

 

 

 

미디어에 저렇게 40,50 연예인들이 건전하게 젊은세대 문화..

mz세대(ㅋㅋ)들이 즐기는 것들 아무렇지 않게 즐기는 거 많이 노출시켜줬음 좋겠음

나 울엄마랑 브런치카페가고, 인생네컷찍는거 좋아하는데 울엄마 첨에 자기가 이런곳 가도 되냐그러셨음 ㅜ........ㅠㅠ

 

 

니코 on Twitter

“미디어에 저렇게 40,50 연예인들이 건전하게 젊은세대 문화.. mz세대(ㅋㅋ)들이 즐기는 것들 아무렇지 않게 즐기는 거 많이 노출시켜줬음 좋겠음 나 울엄마랑 브런치카페가고, 인생네컷찍는거

twitter.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