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서진이네 소소하게 케미보이고 웃겼던 장면 (이서진&방탄 뷔)

 

*방탄 뷔 본명 : 김태형

1. 아니면 태형이는 한 시간 더 일찍 보낼까?

 

2. 차가 한 대면 직원이 타고나가? 사장이 타고나가? (뒷걸음질치는 뷔)

+

누가 이거 이서진이랑 방탄 뷔 같대ㅋㅋㅋㅋㅋㅋ


주스 2개 팔았는데 뷔가 4개 먹음

 

서진이네 프로배우와 프로아이돌 차이

 

 

 

트위터에서 즐기는 섲명

“프로배우와 프로아이돌 차이(feat.카메라 대신 라면에 직접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박서준은 배우니까 카메라 안보고 이야기하고
뷔는 아이돌이니까 어디에 말하는 건지 카메라부터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첫방한 '서진이네'에서 방탄 뷔 빵터진 부분

 

32도에 기모반바지 챙겨옴ㅋㅋ

 

 

 
 
 
 
 

 

 

 

 

 

 

 

 

월드스타의 모기패치ㅋㅋ

 

 

 

 

쇼핑패션

 

 

 

 

 

졸....려...

 

 

 

 

멕시코 모기잡이

 

 

 

 

호객행위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