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설명 : 인수인계중. 뷔는 먼저온 김인턴 최우식은 나중에온 최인턴

 

 

 방구

 

 

뷔가 스페인어 공부해와서 써먹는데 손님이 스페인어를 못함ㅋㅋㅋ


이쯤이면 라면중독이다..ㅋㅋ



 

반항적인 둘리와 강압적인 고길동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누나한테 인정 받고 밥요정이 된 태형이 🐻괜찬타고? 진짜로? 나 밥 잘한다 (뿌듯”

twitter.com

 


밥요정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도구 바꿔가면서 제육 볶는거 기특하네,, 멋있어 보이고 싶댘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제육 on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김인턴 서빙 데뷔 잘생겻다”

twitter.com


서빙데뷔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누나 이거 어차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김밥이야”

twitter.com


말 예쁘게 함ㅠ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오,, 태형이 불마요소스 만들었어”

twitter.com


불닭마요 소스 제조 중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소스 홍보용 멘트 열심히 외워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스페인어 연습 중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감자 핫도그 안 나가면 나 하나만 해죠..”

twitter.com


장사 안되서 걱정인 고길동 앞에서 핫도그 타령하는 둘리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직원들 핫도그 타임”

twitter.com


둘리 핫도그 받아먹는 고길동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안에 들어가서 해 방구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방구ㅋㅋㅋㅋ




 
 
 

트위터에서 즐기는 안달.mp4

“그리고 항상 생각해 형이 최 인턴이잖아 내가 김 인턴이거든? 김인턴이.. 위야..”

twitter.com


뉴꼰대ㅋㅋㅋ
 
 

금요일 예능 1위한 tvN 서진이네 EP.2 (시청률 상승)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1위함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 뷔 나오는
《서진이네》많관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