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깽이 수집가 on Twitter

“온사공벤져스 사랑합니다 평생 가자...❤️ #서현 https://t.co/la0r98Hmo0”

twitter.com



스탭들끼리 경쟁붙어서 찍는다고ㅋㅋㅋㅋㅋㅋ




매니저 + 헤메코 스태프들로 구성된 팀
보통은 ㅇㅇ팀 (ex 서현팀) 이런 식으로 불리는데
여기는 팀명부터 예사롭지 않은 게
온사공벤져스 << 이거임

이게 무슨 뜻이냐면




온 갖
사 랑에 둘러싸인
공 주 (=서현)

그리고 그 주변을 수호하는 껌딱지들,,, 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내내 들숨에 주접 한 번 날숨에 주접 한 번
근데 촬영이라 긴장해서 덜 하는 거라고ㅋㅋㅋㅋㅋㅋ




스태프들이 이렇게까지 잘해주는 이유
서현도 그만큼 잘해줘서...

매니저님 건강을 위해서 1년동안 매일 아침마다 견과류랑 주스 챙겨줬다고ㅠㅠ
스태프들 눈을 보면 힘이 난다는 서현 말처럼 서로 좋은 관계인 것 같아서 훈훈해짐


 

 

 



오늘 짱예뻤던 서현으로 마무리!!
전참시 서현편 재미 훈훈 감동 다 잡았으니 ㅊㅊ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