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10년 넘게 다니고 있는 헬스장으로 향하고 있는 중

 

 

10년 넘게 단골손님이라서 관장님이 헬스장 비번 알려줌 (신뢰의 서현 ㅋㅋㅋ)

 

젤 먼저 출근해서 영업시간 전에 혼자 운동 시작하는데 방역부터 하고~

 

 

스트레칭 시작함 .. 살짝살짝 보이는 복근 b

 

말랐는데 탄탄한 느낌

 

봉으로 하는 스트레칭 해 본 사람 알겠지만 진짜 시원함 ㅋㅋㅋ



 

전참시에서 매니저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기 위해서 같이 공복 유산소 운동을 시작함

참고로 매니저는 고등학교때까지 농구선수 생활을 함



1단계 : 스피드는 6! 10분간 일단 평지 각도로 걷기





 

2단계 인클라인 최대치로 올린 후 10분 걷기

 

 

헬스장 가서 이렇게 하는 더쿠 있어?? ㅋㅋㅋ

 

 

각도 보기만 해도 숨차고 다리 당겨 ㅠ

 

 

3단계 마지막 10분은 인클라인 최대각도에서 냅다 뛰기 ㅋㅋㅋ



마지막 10분 불태우기!!

 

진짜 체력이bbbbbb

 

옆에서 매니저는 헉헉대는데 너무나 편안함

 

역시 서현이라는 말이 나오고

 

습관이 된 다이어트와 매일하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너무 부러움

 




혹시나 궁금할 의상 정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