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여주가 2008년으로 타임슬립 설정이라
2008년이 배경



 

 

 

 

 


남자 일진들 착장
형형색색 반팔 입고 하복 풀어헤치고 다니는 거 찐
특히 검은색 반팔 개만이 입고 다님

 

 

 

 

여자 일진도 까만티 입고 한껏 줄인 하복 상의
머리 울프컷ㅅㅂ

 

 

 

 

남자 일진이 한 귀걸이 보고 소리지름
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일진애들 개많이함 시밯

 

 

 

 

 

여주 헤어스타일 저 똥머리

 

 

 

이런 리본 머리끈으로 묶거나
똥 밑에 헐렁한 부분에 삔 ㅈㄴ 레이어드하고 다님

 

 

 

 

여주의 2007년 머리
버드나무처럼 흩어내려온 잔머리 좀 봐
존니 반윤희, 김보람 템;;

 

 

 

 

2008년 여주 친구
신데렐라 서인영 초코송이 머리



 

 

여주 반 친구가 들고있는 잡지



와와걸과 양대산맥이었던 브로마이드
표지 연예인은 ft아일랜드 이홍기로 추정



 

 

 

교실 브라운관 테레비
티비 아님 
테레비임

 

 

 

 

칠판에 적혀있는 급식 메뉴
맛있는 거에 별표

 

✨짜장면✨
게살계란국
백미밥
단무지무침
요구르트

메뉴들도 찐임

 

 

 

 

 

여주 핸드폰 고아라폰 하얀색
색 여러개였어도 흰색이 ㄹㅇ 스테디였음



 

 

 

움냠냠.. 맛있다 2008년의 맛...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