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빼빼로처럼 콘돔과 음식을 콜라보 하는 이유

2024. 11. 11. 13:56

빼빼로로 착각할만한 콘돔 제품

 

 

왜 저렇게 패키징을 만들어서 헷갈리게 만드냐?

라는 의문점을 가질 수 있는데

 

저 브랜드에서 저번에 낸 제품을 한번 살펴보면

 

 

 

 

 

 

 


시크릿 콘돔

2017년 대한민국 청소년의 HIV/AIDS 감염 신고자 수는 2000년 대비 약 8.5배 증가,

성경험이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한 설문 결과 응답자의 26.5%만이 ‘항상 피임을 한다’고 대답

 

-> 청소년들이 콘돔을 구매하거나 소지할 때 부정적 시선을 받지 않도록

콘돔처럼 보이지 않는 <시크릿 콘돔>을 제작

 

 

 

질병관리본부랑 정식으로 콜라보한 제품이래ㅇㅇ

이런 스토리가 있는 줄은 몰랐어서 찾아옴

 

(실제로 제품 콜라보 이후 청소년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니 부정적 인식이 해소되었다는 답변이 74%를 차지했대)

 

 

 



 

직원 : 빼빼로네 

손님 : 빼빼로네

 

 

 
다들 콘돔 안 돌리게 조심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