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즐기는 SERIES(시리즈)

“고마워 언니, 날 죽여줘서.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 https://t.co/WjsPfXMDge 네이버시리즈에서 또 하나의 인생작을 만나다 #네이버시리즈 #또하나의인생작을만나다 #수지 #언니이번생엔내

twitter.com

 

 

요즘 탑배우들 사이에서 명품 브랜드만큼 핫한 업계

명품 앰버서더만큼

요즘 웹툰웹소설 플랫폼 광고모델 라인업이 ㅎㄷㄷ함 

 

 

네이버 시리즈 

 

 

 

 

수애 X 재혼황후 

 

 

김윤석 X 증외상센터 

 

 

이제훈 X 혼전계약서 

 

 

변요한 X 장씨세가 호위무사 

 

 

서예지, 주지훈 X 하렘의 남자들 

 

 

수지 X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리디북스 

 

구교환 X 상수리나무 아래 

 

 

 

 



카카오페이지 

 

 

박보검 X 사내맞선 

 

 

박보검 X 남자친구를 조심해 

 

 

박보검 X 이미테이션 

 

 

이준호 X 세이렌 

(tmi로 브금이 수지 시리즈거랑 같 ㅋㅋㅋ)

 

 

이준호 X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아이유 X 도굴왕 

 

 

한소희, 차은우, 이수혁 X 악녀는 마리오네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